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후미즈노 사당(누운 길) 공략

오늘은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추낙 요새의 옛터 부근에 있는 토미즈이노의 사당에 갔습니다. 오늘은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추낙 요새의 옛터 부근에 있는 토미즈이노의 사당에 갔습니다.

근처에 동굴이 있는지 마요가 나타나기도 했지만 일단 화살로 루피만 따먹고 바로 근처에 보이는 후미즈노의 절에 먼저 들어갔습니다 근처에 동굴이 있는지 마요가 나타나기도 했지만 일단 화살로 루피만 따먹고 바로 근처에 보이는 후미즈노의 절에 먼저 들어갔습니다

후미즈노 사당에 붙은 부제의 ‘누워 있는 길’이 어떤 힌트인지 곰곰이 생각하며 나아갔습니다. 후미즈노 사당에 붙은 부제의 ‘누워 있는 길’이 어떤 힌트인지 곰곰이 생각하며 나아갔습니다.

먼저 누가 봐도 토레루프(천장을 통과)를 쓰듯 혼자만 길어 보이는 구조물을 타고 올라가 주었습니다. 먼저 누가 봐도 토레루프(천장을 통과)를 쓰듯 혼자만 길어 보이는 구조물을 타고 올라가 주었습니다.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전작에서도 이런 느낌의 사당이 있었던 것 같은데요.. 버튼을 두드리면 화살표대로 구조물이 돌아가는데 첫 번째는 어렵지 않게 바로 통과할 수 있었습니다. 전작에서도 이런 느낌의 사당이 있었던 것 같은데요.. 버튼을 두드리면 화살표대로 구조물이 돌아가는데 첫 번째는 어렵지 않게 바로 통과할 수 있었습니다.

그 다음은 조금 복잡해 보여요. 한번 화살표를 해보니 왼쪽에 상자가 살짝 보였기 때문에 바로 먹으러 가 주었습니다. 그 다음은 조금 복잡해 보여요. 한번 화살표를 해보니 왼쪽에 상자가 살짝 보였기 때문에 바로 먹으러 가 주었습니다.

첫 번째 상자 안에 들어 있던 것은 보통의 조나우 에너지. 나쁘지 않은 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 상자 안에 들어 있던 것은 보통의 조나우 에너지. 나쁘지 않은 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다시 작동을 해보니 좌측 후방에도 상자가 하나 더 나왔습니다 그리고 다시 작동을 해보니 좌측 후방에도 상자가 하나 더 나왔습니다

이 상자는 이렇게 드시면 됩니다. 이 상자는 이렇게 드시면 됩니다.

마지막 상자에서는 나무 화살이 10개나 나왔습니다! 젤다의 왕눈이에서는 화살이 너무 차갑지만.. 하긴 사당에서는 좋은 아이템이 많이 안나오니까 조만간 아미보라도 한번 사볼께요 마지막 상자에서는 나무 화살이 10개나 나왔습니다! 젤다의 왕눈이에서는 화살이 너무 차갑지만.. 하긴 사당에서는 좋은 아이템이 많이 안나오니까 조만간 아미보라도 한번 사볼께요

상자 3개를 다 드시면 이제 나오셔야 하는데 천장에 토레루프가 될 만한 기둥을 선택하셔서 이렇게 타이밍을 맞춰서 타시면 됩니다. 상자 3개를 다 드시면 이제 나오셔야 하는데 천장에 토레루프가 될 만한 기둥을 선택하셔서 이렇게 타이밍을 맞춰서 타시면 됩니다.

그리고 천장을 통과하면 미즈노의 사당 클리어! 이번에는 어려운 과정 없이 상자만 가득 먹고 갔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꿀 같은 사당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천장을 통과하면 미즈노의 사당 클리어! 이번에는 어려운 과정 없이 상자만 가득 먹고 갔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꿀 같은 사당이었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