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당백집사14화 줄거리14화15화 MBC 수목드라마

MBC 수목드라마 ‘일미백집사’ 14회 줄거리+15회 예고, 그동안 유독 이상하게 행동했던 서해안의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사실 그는 준호를 죽음에 이르게 한 서영철의 동생이었어요. 진실이 알려졌고 얼마 지나지 않아 오랫동안 의식이 없던 그는 죽었습니다.근데 어딘가 이상해요. 분명히 큰 죄를 지은 사람은 동주를 만날 수 없는데, 그녀 앞에 서영철이 나타난 것이다. 도대체 무슨 일인지 MBC 수목드라마 ‘일미백집사’ 14회 줄거리와 15회 예고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제가 술 먹고 운전하다가 걔 때린 게 맞거든요” 거짓말하지 말라는 동주의 말에도 끝까지 자신이 한 일이라고 말하는 서영철. 물론 그녀는 그 말이 모두 거짓말이라는 것을 아주 잘 알고 있었습니다. 피해자 가족들은 지금까지 고통 속에서 살아왔다며 진실을 알려달라고 부탁했는데요.하지만 그는 끝내 입을 열지 않았습니다. 그냥 한 말을 반복할 뿐이었어요.

“백 번이고 천 번이고 사과하면 죽어도 속죄를 받겠다고 했어요.” MBC 수목드라마 일당 백집사 14회에서 태희와 마주한 동주는 서영철을 만났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와 나눈 대화 내용을 모두 알려주지는 않았어요.상처받을까봐 걱정됐던 일.

이어 준호를 죽음에 이르게 한 사건이 일어난 날의 진실이 밝혀졌습니다. 당시 트럭 운전석에 앉아 있던 곳은 바로 서해안이었습니다.형과 말다툼을 한 뒤라 감정이 오른 상태에서 운전대를 잡고 심지어 운전을 하는 도중에는 형과 몸싸움까지 했는데요. 바로 그 순간 앞을 지나가는 아이를 확인하지 못하고 차로 치여 버린 것입니다.

사건의 전말이 따로 있음을 직감한 동주는 숨진 서영철과 친하게 지낸 정미연을 만나게 됩니다.그리고 이 과정에서 사건의 유력한 증거가 경찰의 손에 들어오는 것을 서해안이 의도적으로 막았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진범이 따로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표정이 굳어버린 주인공.

‘아무리 봐도 운전석에서 찍은 사진은 아닌 것 같아서’ MBC 수목드라마 일당 백집사 14회에서 태희에게 서영철이 사건 당일 찍은 사진을 보여주는 동주. 누가 봐도 조수석에서 촬영한 것처럼 보였는데요.동생의 죽음과 관련돼 있어 민감하게 반응할 수도 있었지만 오히려 표정이 좋지 않은 동주를 위로해주는 태희의 모습.

다음날 사건 담당 형사를 찾아가 동승자가 있었을 가능성을 묻는 태희. 하지만 형사는 나머지 블랙박스 기록이 없다며 동승자가 여부를 판단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네 형, 진범 아닐 수도 있다는 생각에” 그날 저녁 서해안을 찾아 진범이 따로 있을 수도 있다는 얘기를 꺼낸 태희. 혹시 본인의 범행 사실이 밝혀질까봐 놀란 기색을 감추지 못한 그의 모습을 일당 백집사 14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사건이 일어난 그날 차에 치인 준호를 돕지 않고 조수석에 있던 형을 운전석으로 옮긴 뒤 블랙박스 영상까지 제거한 인물이 바로 서해안이었습니다.그 후 그는 뻔뻔하게 참고인 조사까지 받아 형에게 모든 죄를 뒤집어씌웠습니다.

그뿐만이 아니었습니다. 본인의 범행 사실을 숨기기 위해 경찰에서 확보한 현장 CCTV 영상을 지워버렸는데요.그러자 그동안 불안해 보였던 표정은 순식간에 사라졌고, 심지어 옅은 미소를 짓기까지 했습니다.

MBC 수목드라마 일당 백집사 14회에서 다시 현재로 돌아왔고, 얼마 전 형사와의 대화를 통해 서해안이 형의 마지막 사진을 증거로 제출하지 않았음을 알게 된 태희. 누가 봐도 그가 수상한 상황이었어요.그리고 서해안도 동주와 태희가 본인을 의심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형사의 연락을 받고 경찰서를 찾은 태희는 새로 확보한 폐쇄회로(CC)TV 영상을 통해 진범이 따로 있음을 확인하게 됩니다.새로운 증거가 발견되자 형사들 역시 재수사에 돌입했습니다.같은 시각 술에 취해 동주 앞에 나타난 서해안의 모습 “장난치지 말고 똑바로 말해” 그녀가 죽은 형을 만났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갑자기 돌변한 그는 두 손으로 동주의 목을 꽉 잡은 것이다.이 사실을 전혀 모르는 태희를 보여주며 일당 백집사 14화의 줄거리가 막을 내렸습니다.드디어 서해안이 본색을 드러냈습니다. 갑자기 급변한 그로 인해 주인공이 큰 위기에 놓였는데요. 과연 이 상황에서 어떻게 벗어날 수 있을지 15회가 기다려집니다. MBC 수목드라마 ‘일미백집사’ 15회 예고이 사실을 전혀 모르는 태희를 보여주며 일당 백집사 14화의 줄거리가 막을 내렸습니다.드디어 서해안이 본색을 드러냈습니다. 갑자기 급변한 그로 인해 주인공이 큰 위기에 놓였는데요. 과연 이 상황에서 어떻게 벗어날 수 있을지 15회가 기다려집니다. MBC 수목드라마 ‘일미백집사’ 15회 예고